Swift 프로젝트에서 핑거푸시 SDK 추가하기

※ Xcode 7.2 버전 기반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iOS용 핑거푸시 SDK 다운로드 하시면 Swift Sample 소스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방법 1 – 수동으로 “ProjectName-Bridging-Header.h” 추가하기
1.1 Xcode의 project navigator에서 오른쪽 클릭하여 new file/souce 에서 Header File 선택 후, “ProjectName-Bridging-Header.h” 로 추가한다.
swift_guide_0101
1.2 build settings 에서 Objective-C Bridging Header 에 “ProjectName-Bridging-Header.h” 의 경로를 추가한다.
swift_guide_0102
1.3 “ProjectName-Bridging-Header.h” 에 #import <finger /finger.h> 추가한다.
스크린샷 2019-01-31 오후 5.23.03
1.4 라이브러리 사용하기
				/***
				AppDelegate에 핑거푸시서버와 연동을 하기 위해서 다음과 같이 설정합니다.
				***/
				
				//핑거푸시 
				func application(application: UIApplication,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 [NSObject: AnyObject]?) -> Bool {
					// Override point for customization after application launch.
					
					finger.sharedData().setAppKey("발급받은 앱키")
					finger.sharedData().setAppScrete("급받은 앱시크리트키")
				..
				..
				
				}
방법 2 – 자동으로 “ProjectName-Bridging-Header.h” 추가하기
2.1 Xocde의 project navigator에서 오른쪽 클릭하여 new file/souce 에서 Cocoa Touch Class 를 선택한다.
swift_guide_0201
2.2 Class 명을 입력하고, Language를 Objective-c로 선택한 다음 Next를 선택한다.
swift_guide_0202
2.3 Create Bridging Header 선택한다.
swift_guide_0203
– 생성된 파일일 중 헤더파일만 필요하므로, *.m파일은 삭제해도 무방합니다.
2.4 라이브러리 사용하기
				/***
				AppDelegate에 핑거푸시서버와 연동을 하기 위해서 다음과 같이 설정합니다.
				***/
				
				//핑거푸시 
				func application(application: UIApplication,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launchOptions: [NSObject: AnyObject]?) -> Bool {
					// Override point for customization after application launch.
					
					finger.sharedData().setAppKey("발급받은 앱키")
					finger.sharedData().setAppScrete("급받은 앱시크리트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