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보도자료] 핑거푸시, ‘2016 서비스만족대상’ 수상 2016년 3월 25일

안녕하세요. 핑거푸시 운영자 입니다.
 
핑거푸시가 제10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에서 e-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은 한국일보의 주최로 산업통상자원부, 한국경제연구원, 한국브랜드협회의 후원을 받아
15부문 430개 공공기관 및 기업이 치열한 경합을 벌인 가운데 최종 55개 기업 중 핑거푸시가 ‘E-서비스 분야 대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각 분야에 따라 전공별 교수 등 전문가로 구성된 서비스 심사위원단뿐 아니라
일반 고객으로 가장해 전화 응대 및 접점 응대를 평가하는 암행평가 등 엄격한 심사를 통해 수상의 영광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아래에 기사 전문 올립니다. [기사 원문보기]
 


 

[2016 서비스만족대상] 키스소프트

 
i 
키스소프트(대표이사 구중완, www.fingerpush.com)는 간편하게 자신의 앱에 푸시 알림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핑거푸시’를 개발했다.
 
핑거푸시는 앱 개발자들이 고난도의 푸시 알림 시스템을 직접 구축하는 대신 핑거푸시 SDK를 이용해 알림기능을 추가하는 서비스이다.
 
핑거푸시의 차별화는 경제적인 월 이용료에 있다. 개인 및 중소기업을 위한 무료요금제는 수많은 앱들이 이용 중이며, 고객 맞춤형 메시지 등 정교한 마케팅이 가능한 유료요금제는 국내 최저수준이다.

또한 빠른 발송속도와 높은 발송 성공률은 수십만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한 앱 운영자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현재 SK엔크린 주유클럽, 도미노피자, 피자헛, 한화리조트, 모두투어, 유한킴벌리맘큐, 중소기업청기업마당 등이 핑거푸시를 이용하고 있다.
 
이밖에도 핑거푸시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패키지 구축형’을 모두 제공하고 있어 기업의 요구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