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보도자료] 핑거푸시, iOS10 리치 푸쉬 알림 기능 업데이트 2016년 12월 14일

핑거푸시, iOS10 리치 푸쉬 알림 기능 업데이트

 
키스소프트(대표 구중완)는 핑거푸시가 애플의 최신 운영체제 iOS10에 새로 추가된 리치 알림 기능을 핑거푸시에도 적용했다고 13일 밝혔다.
 
핑거푸시는 푸시 알림 기능을 간편하게 추가할 수 있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다. 이번 리치 알림 기능 덕분에 핑거푸시에 등록된 앱들은 iOS10 기기에 이미지, 오디오 및 동영상을 푸시 알림으로 전송 가능하다. 기존의 텍스트 푸시 알림과 다른 비주얼 콘텐츠를 제공받는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핑거푸시 관계자는 “푸시 알림에 미디어를 포함하면 오픈율이 증가하고 앱에 대한 참여도를 높일 수 있다”며 “iOS10에서는 앱을 실행하지 않고도 알림에서 바로 동영상을 재생하거나 사진을 확인할 수 있어 알림 센터 자체가 멀티미디어 콘텐츠 전송의 허브가 돼 푸시 마케팅에 더 많은 기대를 걸 수 있다”고 밝혔다.
 
현재 핑거푸시는 공공기관, 쇼핑, 금융, 여행, 식음료, 교육, 포인트, 언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 중이며 중소기업청, 유한킴벌리, 도미노피자, 배민프레시, 미래에셋생명, 모두투어, 이랜드, 영어단기학교 등 90여 개의 앱에 적용됐다.
 
한편 핑거푸시는 지난 5월 안드로이드 6.0의 졸음(Doze)모드에서도 푸시 알림을 수신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하는 등 최신 OS에 신속히 대응하고 있다. 핑거푸시 어플리케이션은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보도자료_리치푸시_02

▶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