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보도자료] 핑거푸시, 실시간 접속수에서 앱 사용성 분석까지…푸시알림 한번에 2017년 1월 25일

핑거푸시, 실시간 접속수에서 앱 사용성 분석까지…푸시알림 한번에

 

최근 많은 기업들에서 앱 푸시알림을 활용한 모바일 마케팅에 대한 필요성이 확산되고 있다. 푸시알림을 통해 고객에게 끊임없이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고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하여 앱 이용을 활성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미 10년 이상 발전을 거듭해온 이메일, SMS 발송시스템과는 달리, 푸시알림 시스템은 아직 제대로 구축된 사례가 드물다. 푸시알림을 보내는 기업 중 상당수는 낮은 도달률과 관리의 번거로움, 성과 측정의 어려움에 대해 호소한다.
 
푸시알림 서비스 핑거푸시의 구중완 대표는 “얼마나 많은 사용자에게 도달했는지, 그 중 몇 명이 푸시알림을 오픈해서 앱에 접속했는지 모르고 보내는 기업들이 의외로 많다”며 “ 핑거푸시 서비스를 통해 도달률이 95% 이상으로 높아진 후에는 핑거푸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들에 더 만족해 한다”고 말했다.
 
하루 수십 건의 알림 홍수 속에서 기업들은 자사의 푸시 알림을 사용자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부각시키기 위해 문구 하나하나 신경을 쓴다. 핑거푸시는 iOS 10 리치 푸시 기능지원으로, Android와 동일하게 장문의 메시지, 이미지, 동영상 푸시 알림이 가능하고, 기업들에게 OS별 발송 결과를 통합된 UI환경에서 최적화된 리포트를 제공한다.
 
핑거푸시에서는 최신 OS 지원 및 통합 발송 및 리포트 제공으로 발송과 분석을 한 번에 할 수 있으며 앱 개발자들이 푸시 알림 시스템을 자체적으로 개발할 필요 없이, 핑거푸시 SDK를 이용해 쉽고 간단하게 자신의 앱에 푸시 알림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이다.
 
현재 위즈위드, 도미노피자, 이랜드잇, 배민프레시, 유한킴벌리 맘큐, 네이처리퍼블릭, 모두투어, 농심 메가마트몰, 중소기업청 등이 핑거푸시를 이용하고 있다.
 
보도자료_리치푸시_01

▶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