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보도자료] 키스소프트, 모바일 푸시알림솔루션 ‘핑거푸시 3.0’ 업그레이드 2016년 6월 30일

▶ 기사 전문보기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키스소프트(대표 구중완)가 모바일 푸시 알림 솔루션 ‘핑거푸시’의 3.0 버전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이번 업그레이드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바로 대시보드이다. 전면 개편된 대시보드에서는 푸시 알림의 발송 및 오픈 현황은 물론, 실시간 앱 접속수와 일별 앱 설치·삭제수, OS별·앱 버전별 디바이스 데이터 등 기업의 앱 마케팅과 운영에 필수적인 데이터들을 제공한다. 기업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모든 데이터는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특히 핑거푸시 3.0은 푸시 알림 발송 전후의 앱 접속수를 비교해 푸시 알림의 효과 분석이 가능해졌다. 또한 발송 직후에는 발송 진행률과 발송완료 예상시간 확인과 일지정지 및 중지도 가능해 편리하다.
 
아울러 핑거푸시 3.0에서는 네트워크 사용이 제한되는 안드로이드 6.0의 Doze모드(졸음모드)에서도 푸시 알림을 수신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기기 도달률 95% 이상을 보장한다. 기업의 고객DB와 연동 시에는 기업 서버의 처리속도에 따라 메시지 발송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도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됐다.
 
키스소프트 구중완 대표는 “스마트폰 이용자들은 하루에도 수십개의 푸시 알림을 받는다”며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는 것이 중요한데, 3.0 버전에서 푸시 알림의 배경색과 글자색을 변경할 수 있도록 하여 메시지 오픈율을 크게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핑거푸시는 공공기관, 쇼핑, 금융, 여행, 식음료, 교육, 포인트, 언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이용 중으로, 중소기업청, 유한킴벌리, 도미노피자, 배민프레시, 미래에셋생명, 모두투어, 이랜드, 영어단기학교 등 90여개의 앱에 적용돼 있다.